Velocity Global, Series B 자금 조달 라운드 통해 4억 달러 투자 유치



미국 덴버 - News Direct - 2022년5월23일 -

  •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Eldridge Northwest Venture Partners
  • 지난해와 비교해 기업 가치가 7 증가하며 수십억 달러 규모로 성장
  • 이번 투자 유치 통해 사람, 장소, 방법에 관계 없이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Global Work Platform™ 기능 강화

글로벌 인재 솔루션 공급사인 Velocity Global은 Series B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4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하며 지난해와 비교해 기업 가치가 7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PressReleaseTMPSoNO5i.jpg


두 번째로 실시된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EldridgeNorwest Venture Partners가 주도했으며 이들은 Series A 투자사인 FL Partners와 함께 Velocity Global 이사회에 합류해 기술, 미래의 업무 및 글로벌 규모 분야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제공하게 된다. 자사는 여전히 과반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자인 Ben Wright는 CEO 겸 이사회 의장직을 계속 수행한다.

Wright는 "이번 투자 유치는 고용주와 인재를 위한 패러다임 전환의 중심에 있는 우리 회사에 중요한 일"이라면서 "각 기업의 글로벌 인재 유치 노력이 가속화됨에 따라 업무를 보는 것은 더 이상 국경이나 출신 지역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있다. 우리 회사의 플랫폼에 신규 등록한 신규 인재 수는 지난 3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배로 늘었고, 모멘텀은 지속적으로 구축되고 있다. 이번에 Eldridge와 Northwest Venture Partners는 FFL Partners와 함께 사람들의 삶과 비즈니스의 미래에 투자하게 된다. 훨씬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가운데, 이와 같은 성과를 이룬 우리 팀에게 찬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2014년 설립 이후 흑자를 유지하고 있는 Velocity Global은 지난 1년 동안 고객사 규모를 2배 이상, 플랫폼에 등록한 신규 인재 수는 3배 늘렸으며 사업이 빠른 확장세를 지속함에 따라 올해 중반까지 연간 예상 반복 매출(run rate)이 2억 달러에 도달할 예정이다.

Eldridge 공동 창립자 겸 CEO인 Todd Boehly는 "Velocity Global의 검증된 기술 플랫폼은 기업의 팀 구성 및 확장을 위해 원활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입지를 구축했다"면서 "해외 사업 확대를 원하는 기업을 뒷받침하는 업계 최고의 인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Ben과 그의 팀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Northwest Venture Partners의 파트너인 Parker Barrile은 Velocity Global 이사회에 이사로 합류한다. Barrile은 LinkedIn에 상품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회사 규모가 20배 성장하고 상장에 성공하는 데 기여했다.

Barrile는 "Velocity Global은 규모, 성장 능력 및 수익성을 모두 갖춘 드문 기업이기 때문에 우리가 투자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야심찬 로드맵을 가진 강력한 경영진이 이끌고 있으며 업무의 미래를 앞당기고 있는 이 회사와의 파트너십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Velocity Global의 Global Work Platform
Velocity Global Global Work Platform


자사의 Global Work Platform™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인재 관리 기술, 개인화된 전문 지식 및 독보적 수준의 글로벌 스케일를 통해 전 세계 고용주와 인재를 원활하게 연결한다. 본 플랫폼은 글로벌 EoR(Elployer of Record) 및 Contractor Management를 포함한 전반적인 인재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여 185개 국가 및 미국 50개주 전역에 걸쳐 수천 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정규 및 비정규직 인력, 계약사 및 프리랜서 관리를 지원한다.

Velocity Global은 전 세계적으로 1200곳 이상의 고객사와 7000명 이상의 등록 인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Velocity Global 팀은 6개 대륙 47개 국가에서 7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직원 수를 두 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자사는 2021년 iWorkGlobalShield GEO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Global Work Platform에 관련 역량을 보강했다.

Velocity Global은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을 활용해 기업과 인재 모두의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자사는 기술, 영업 및 마케팅뿐 아니라 미래의 잠재적 인수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통해 기업 및 인재들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협력할 수 있는 끊김 없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거래에는 Velocity Global을 위해 FT Partners가 독점적 전략 및 재무 자문사로 참여했다.

发行人全权负责对本公告的内容
Velocity Global 개요
Velocity Global 개요
은 경계를 초월해 미래의 업무 환경을 가속화하는 기업이다. 자사의 Global Work Platform™은 개인화된 전문성과 독보적 수준의 글로벌 사업 범위의 뒷받침을 받는 자체 개발 클라우드 기반 직원 관리 기술을 통해 고용주와 직원 경험을 간소화해 장소에 관계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인재를 배치할 수 있게 한다. 세계 185개국, 미국 50개 주에 있는 1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록상의 고용주(Employer of Record, 혹은 International PEO)인 Velocity Global을 통해 해외 법인 설립이나 현지 사업체 등록에 따르는 비용과 복잡성 없이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있다. 자사는 인력 평가를 위한 독립계약자 준법 감시, 글로벌 계약자에 대한 급여 지불을 간소화하기 위한 AoR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다. Velocity Global은 유명 분석 회사 NelsonHall로부터 글로벌 Employer of Record 서비스 분야 Leader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14년 창립한 자사는 6개 대륙에 걸쳐 현지 인력을 고용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VelocityGlobal

Eldridge 개요
Eldridge는 보험, 자산 관리, 기술, 모빌리티, 스포츠 & 게임, 미디어 & 음악, 부동산 및 소비자 분야 전반에 걸쳐 투자한다. 자사는 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리더십과 경험이 검증된 경영진이 이끄는 기업을 구축,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Eldridge는 미국 코네티컷주 그리니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비벌리힐스, 뉴욕, 런던에 사무소를 운영한다. Eldridg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rthwest Venture 개요
Norwest는 벤처 및 성장주 투자 회사로 자산 운용 규모는 약 125억 달러다. Norwest는 창사 이래 650개 이상의 회사에 투자했으며 현재 200개 이상의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자사는 소비자, 기업 및 헬스케어 산업에 중점을 두는 가운데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초기 단계부터 후기 단계에 이르는 기업에 투자한다. Norwest 팀은 CEO와 창업자가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심층적인 연결 네트워크, 운영 경험 및 영향력 있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Norwest는 미국 팔로알토와 샌프란시스코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인도와 이스라엘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rthwest 트위터()

来源:

News Direct

类别:

Business

发布于:

23 May 2022

过去的新闻稿

更多

立即联系 Media OutReach

立即联系我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