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We Make Change와 파트너십으로 소셜 임팩트 장려



전문 기술과 지식 기여로 사회적 문제 해결하고 긍정적 만드는 직원들

미국 덴버 - News Direct - 2022년 3월 11일 - CSG (NASDAQ: CSGS)는 더 나은 미래 지향적 세상을 상상하고 만들어가는 목표를 꿈꾼다. CSG는 자신들이 참여하는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변화를 만들어낼 힘을 전달하고자 지역사회 파트너십을 운영 중이다. CSG는 노련한 자원봉사자들을 사회적 기업과 연결하는 세계 자원봉사 플랫폼 We Make Change와 힘을 합쳐 CSG 직원들이 각자 지식과 역량을 사회적 기업과 공유해 소셜 임팩트를 이끌어내도록 Change Day 프로그램을 주최할 계획이다. Change Day 프로그램 2개를 통해 CSG 직원들은 9개 사회적 기업에서 150시간 이상 봉사하며 불평등을 없애고 디지털 포용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 참여자 대부분은 각 사회적 기업에 자원봉사 서비스를 계속 지원하고자 등록 절차를 마쳤다. 2022년 CSG는 직원들의 자원봉사 시간이 4만 시간에 이르기를 열망하고 있다.

CSG에서 다양성 및 사회적 책임 담당자로 있는 Channing Jones는 "글로벌 기술 선도 기업으로서 CSG는 더 큰 꿈을 꾸고 있다. 지금보다 더욱 연결된 세상, 포용적이고 미래를 지향하는 세상을 만들어 우리의 동료와 고객, 그리고 지역사회에 더 큰 영향을 끼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직원들이 We Make Change와 같은 기관과 함께 봉사한다면 지역사회가 겪는 중대한 문제를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며 자신들의 경험을 활용해 좀 더 의미 있는 영향을 만들어낼 것이다. 우리의 소셜 임팩트 프로그램에 사회적 기업들을 포함함으로써 시간과 지적 자본을 잘 활용하게 되었을 뿐 아니라 CSG가 전 세계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긍정적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되었다. 세계가 직면한 중대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현실을 바꾸도록 우리를 돕는 We Make Change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 세계적 차원에서 생각하고 지역 차원에서 행동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설명했다.

CSG의 Change Day 프로그램 2개는 총 9개 사회적 기업을 지원한다.

  • Empowr: 흑인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개발 기초를 가르치고 간단한 앱 개발과 핵심 리더십 기술을 가르쳐 어떻게 기술로 세계를 바꾸는지 보여주고 흑인의 창업을 장려한다.
  • Leiho: 노숙자 체온을 유지해줄 양말부터 필요 아동에게 제공하는 식료품까지 필수 물자가 부족한 취약 지역사회에 물자를 공급한다.
  • LocalPurse: Local Purse는 가상의 문화 및 쇼핑 경험을 통해 노련한 현지 가이드 및 지역 수공예 장인과 여행자를 연결해주고,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여행 업계를 지원한다.
  • ZigWay: 저소득 가정과 취약 계층에게 빈곤에서 벗어나는 데 필요한 물자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Leiho 공동 창립자 Joey Li는 "Change Day는 진정으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도록 Leiho의 자신감과 동기 부여를 되살린 굉장한 기회"라면서 "따뜻한 동시에 냉철한 CSG 직원들은 우리의 브랜드 메시지를 명료하고 간결하게 다듬어주었고 우리가 바라던 투명성을 더해주었다. 그들의 풍부한 기술과 지식은 Leiho가 큰 변화를 끌어내는 데 반드시 필요하며 거기서 생기는 부가 가치는 우리처럼 젊은 기관에 더더욱 중요하다. 우리 성공을 바라는 CSG의 진정성과 헌신은 거대한 소셜 임팩트를 위해 Leiho를 진화시키려는 우리의 상상력을 뒷받침해주었고, 유기적 성장을 꿈꾸는 우리의 목표에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다.

We Make Change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James Sancto는 "직원들은 Change Da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몇 시간씩 자원봉사에 참여한 것이지만, 그것으로 사회적 기업의 긍정적 영향은 훨씬 커질 수 있다"면서 "그들 덕에 사회적 기업은 목적을 발전시키고 도움이 필요한 집단에 좀 더 빨리 성과를 가져다 주는 데 보탬이 되는 지식과 전문성에 접근할 수 있다. CSG처럼 양심적인 기업은 이를 통해 세상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으며 직원들이 사회 환원에 동참하고 변화시킬 힘을 가진 분야에서 사회적 문제와 깊이 연결되도록 그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진행될 CSG Change Day는 젠더 평등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CSG는 연말까지 전 세계 10곳이 넘는 사회적 기업을 지원할 것이다.



发行人全权负责对本公告的内容
CSG 개요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자사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40여년 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천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자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G

We Make Change 소개

We Make Change는 전 세계를 바꾸는 사회적 기업과 능력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연결해준다. 개인 봉사자나 회사 직원은 시간을 쓰고 싶은 분야에서 온라인으로 재능을 기부할 수 있다. Change Day 온라인 자원봉사 프로그램은 기업 팀을 한 데 모아 몇 시간만으로 역량을 개발하고 동료들과 교류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도록 한다. 2만 5,000여 명의 커뮤니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650곳이 넘는 사회적 기업을 돕고 있다. We Make Change는 어디서든 모두가 유엔 지속가능 발전 목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To learn more or get involved, visit us at and connect with us on .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来源:

CSG

类别:

Business

发布于:

11 Mar 2022

过去的新闻稿

更多

联系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联系我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