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인기 높은 캠 래치 라인의 신제품 출시



대한민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2년12월15일 - 한국사우스코 (Southco Korea.) –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DZUS® 퀵 액세스 파스너 라인을 확장하여 차세대 서버 섀시 모델과 연결할 때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고 충격을 방지하는 새로운 PCI 라이저 케이지용 버전을 선보입니다. 사우스코의 새로운 DZUS® D9 Tech Line 퀵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는 현재 주요 서버 제조사에서 구현하는 새로운 커넥터 유형을 지원하면서 2U 크기의 서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DZUS® D9 Tech Line 퀵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
DZUS® D9 Tech Line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

DZUS® D9 Tech Line 퀵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는 캡티브 스프링 탑재 설계 및 공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이 특징입니다. 제 위치에 확실히 고정하여 충격 및 진동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용자는 간단히 캡을 누르고 180도 회전하여 서버 케이지를 섀시의 메이팅 리셉터클에 고정하면 됩니다. 파스너에서 제공하는, 지정된 체결력 덕분에 과잉 조임이 방지됩니다. 캡은 다양한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므로, 설계자가 일련의 표준 및 맞춤 색상 옵션을 통해 액세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DZUS® D9 Tech Line 퀵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는 여러 가지 스터드 길이를 지원하여 다양한 PCB 두께 범위와의 호환성을 보장하므로, 서버 카드 설치, 제거, 교체가 용이해집니다. DZUS® D9 Tech Line 1/4 회전 파스너는 검증된 사우스코 1/4 회전 및 캡티브 파스너 기술을 접목하여 강력하고 안정적인 체결력 및 퀵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솔루션입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DZUS® D9 Tech Line 퀵 액세스 PCI 라이저 케이지 파스너 어셈블리는 간편하게 작동하여 PCI 그래픽, 오디오, 스토리지 카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사우스코 DZUS® 파스너 시리즈에 합류한 이 제품을 사용하여 빠른 속도로 제 위치에 고정할 뿐만 아니라 손쉽게 체결을 해제하면서 정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Hashtag: #Southco

发行人全权负责对本公告的内容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 소개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한국어 버전: )
来源:

Southco, Inc.

类别:

Technology

发布于:

15 Dec 2022

过去的新闻稿

更多
#Technology #Electronics

04 January 2024

Southco Introduces New ST-20L Embedded Hinge

联系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联系我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