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의 48V Open Rack Power Shelf는 데이터 센터에 에너지 절약, 상호 운용성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Hot swap redundant 가능한  2U 전력 공급장치(ATS 포함) 97% 효율에서 최대 30 kW 제공                                                                                              

*ATS ( automatic transfer switch)


한국, 서울 - Media OutReach - 2021년 11월 4일 - Advanced Energy (나스닥: AEIS)는 고도의 집적설계,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적 업체로서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고 하이퍼스케일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에서 컴퓨팅 및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고밀도 고효율 제품인48V, 30 kW dual-feed Open Rack version 3(ORv3)  Power Shelf 를 선보였습니다.

 



97%의 효율을 가진  Advanced Energy의 신제품  Artesyn 2U Shelf는 핫 스왑 컨트롤러를 포함하며,  48V, 3kW Open Rack Power를 최대 12개까지 운용 가능하며 , 최대 전력은 30kw입니다.이러한 정류기에는 출력 전압 중단 없이 1차 AC 전력 손실 감지 시 2차 AC 소스로 입력을 전환하는embedded자동 전환 스위치(ATS)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dvanced Energy의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기술 마케팅 선임 이사인 Harry Soin은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최신 고성능 프로세서의 증가하는 전력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는 데이터 센터 운영자의 핵심 과제입니다.. 12V에서 48V 아키텍처로 전환된 Rack Power는  conduction loss를 16배 감축시키는 반면 개방형 시스템 준수는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고 총 시스템 비용을 절감 합니다.. Advanced Energy의 Open Rack Power Shelf  와 정류기는 요구사항을 직접 해결하는 동시에 최적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ATS 기술을 추가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Advanced Energy의 ORv3 30 kW Power Shelf는 단상 및 스타, 델터 결선의 입력에 호환되며, 간단하고 안전한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한 핫 플러그형 DMTF Redfish® 호환 셸프 컨트롤러와 이더넷 제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48V, 3kW 정류기는 200Vac~ 277Vac 입력 전압을 48V 출력으로 변환하는 High line 단상 AC-DC 전력 공급장치입니다.  좁은 출력 전압 대역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다운스트림 12V 부하에 대해 4:1 비율의 DC-DC 변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Power Shelf  및 정류기는 모두 EN61000-4-5 및 EN55035 EMC 규격과 IEC/UL/EN62368 Safety규격을 만족 합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기술 사양을 보려면 ko.artesyn.com/open-rack-power-shelf를 방문하십시오.

 

Power Shelf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San Jose McEnery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Open Compute Project (OCP) Global Summit 2021의 AE 부스 C22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发行人全权负责对本公告的内容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 소개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적용 및 프로세스를 위해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AE의 전력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및 건강 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적용에서 고객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엔지니어링 노하우 및 대응력 있는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당사는 기술 발전을 충족하고 고객을 위한 성장을 촉진하고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합니다. Advanced Energy는 전세계 고객을 위해 40년 동안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advancedenergy.com을 방문하십시오.

 

DMTF Redfish®는 Distributed Management Task Force Cor., Portland OR의 등록 상표입니다.

 

Advanced Energy | 정밀성. 전력. 성능.

 

#AdvancedEnergy

来源:

Advanced Energy

类别:

Technology

发布于:

04 Nov 2021

过去的新闻稿

更多

联系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联系我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