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ocity Global, 글로벌 업무 플랫폼 구동하는 차세대 기술 론칭



미국 라스베이거스 - News Direct - 2021년 10월 1일 -

  • 본 플랫폼은 한 번의 클릭만으로 장소와 시간에 관계 없이 인재 관리에 따른 장애 요인 제거
  • 자체 개발 기술 통해 고객과 인재 대상으로 원활한 클라우드 경험 제공


Velocity Global이 차세대 기술을 론칭하며 글로벌 업무 플랫폼을 확장한다. 자체 개발한 코드와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솔루션에 기반한 이 최신판은 고객과 인재 경험을 간소화해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원격 근무 직원들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elocity Global의 차세대 기술

https://youtu.be/7FQk5Mvu4OI

 

Velocity Global이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기술

 

Velocity Global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HR Technology Conference and Exhibition에서 이 기술을 공개했다.

 

Velocity Global 최고기술책임자인 Dave Martelon은 "우리 회사의 글로벌 업무 플랫폼은 원활한 고객 및 인재 경험을 위한 차세대 기술에 영감을 얻은 것으로 컴플라이언스, 정확성, 유연성, 맞춤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Velocity Global의 차세대 기술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직원 온보딩 작업 간소화: 새로운 팀원은 소속 기업 국가에 맞춰 원활하게 진행되는 점진적인 경험을 통해 안내를 받는다.

- 인터랙티브 글로벌 대시보드: 고객은 전 세계 곳곳에 있는 소속 직원과 이들의 고용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하고 국가별로 세부 내용을 검토할 수 있다.

- 간소화된 연월차 관리: 고객은 모든 직원들의 연월차 요청을 한 곳에서 검토, 승인할 수 있다.

- 유연한 급여 지급 요청 관리: 고객은 직원들의 급여 지급 일정에 기반해 기존 및 1회성 지급 요청을 손쉽게 생성, 검토, 관리할 수 있다.

- 인보이싱 및 급여 지급 통합: 통합된 인보이스를 생성해 고객이 클릭 한 번으로 소속 직원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한다.

- 제3자 통합: 고객사 내부 시스템과의 통합을 통해 매뉴얼 데이터 엔트리에 따른 오버헤드를 감축한다.

 

Martelon은 "우리 팀은 복잡성을 단순화하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우리는 자체 개발한 인프라를 통해 인재 관리 시스템을 연결하고 고객사와 HR 부서간 갈등 요인을 제거한다. 기저에 구축된 인프라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으며 미래의 업무 방식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Velocity Global의 업무 플랫폼은 자사가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인력 관리 기술, 개인화 관련 전문성, 그리고 독보적 수준인 글로벌 사업 범위를 결합해 각 기업이 전 세계 곳곳에 원격 근무팀을 구축하는 작업을 지원한다. 1천곳이 넘는 고객사가 다른 국가나 지역에 별도의 법인을 설립하지 않고 Velocity Global의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Velocity Global은 현재 HR Technology Conference and Exposition에 참가하고 있다(부스: #5514).



发行人全权负责对本公告的内容
Velocity Global 개요
Velocity Global 개요

Velocity Global은 경계를 초월해 미래의 업무 환경을 가속화하는 기업이다. 자사의 글로벌 업무 플랫폼은 개인화된 전문성과 독보적 수준의 글로벌 사업 범위의 뒷받침을 받는 자체 개발 클라우드 기반 직원 관리 기술을 통해 고용주와 직원 경험을 간소화해 장소에 관계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인재를 배치할 수 있게 한다. 세계 185개국, 미국 50개 주에 있는 1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록상의 고용주(Employer of Record, 혹은 International PEO)인 Velocity Global을 통해 해외 법인 설립이나 현지 사업체 등록에 따르는 비용과 복잡성 없이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있다. 자사는 인력 평가를 위한 독립계약자 준법 감시, 글로벌 계약자에 대한 급여 지불을 간소화하기 위한 AoR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다. Velocity Global은 유명 분석 회사 NelsonHall로부터 글로벌 Employer of Record 서비스 분야 Leader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14년 창립한 자사는 6개 대륙에 걸쳐 현지 인력을 고용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velocity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elocityGlobal

来源:

Velocity Global

类别:

Technology

发布于:

01 Oct 2021

过去的新闻稿

更多
#Technology #Electronics

05 February 2024

digiDirect Launches Marketplace Expanding Range of Innovation

联系 Media OutReach Newswire

立即联系我们